디베아 Dibea c17 무선 청소기 핸디 청소기를 구입을 했습니다. 우선 스펙은 아래와 같고 충전하면 4-5시간 정도 소요되며, 일반모드 40분, 터보 모드로는 20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은 적고 1단계, 2단계 속도를 조절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송을 받으면 박스에 디베아 Dibea c17 무선 청소기 모양의 일러스트 그림이 보여집니다. 2.3 kg 정도 무게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박수를 개봉하니 붉은 흡입봉이 보이고, 부러지지 않게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포함하여 내용물은 10가지로 나옵니다.
제일 하단에 위치하는 흡입구를 찍어봤습니다. 완전 좌우 꽉채우지 않고 양쪽 약간의 공백을 비워 놓았더군요. 그리고 청소할때 좌우 회전이 잘 되도록 부드럽게 방향이 바뀌더군요.
먼지나 쓰레기를 흡입해서 보관하는 곳 입니다. max 부분까지 차면 버리라고 표기한듯 싶네요. 제일 하단에 쉽게 뚜껑을 열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쉽게 쓰레기를 버릴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모터 입니다. 상단 위에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옆으로 찍어 봤습니다. 15개 구멍 보이시죠? 이 부분이 청소하면 바람이 빠져나가는 곳 입니다. 얼굴 정면으로 나오지 않고 옆으로 나오더군요. 그리고 중간에 강약을 조절하는 누르는 부분이 있습니다 . 1단 또는 2단을 을 조절하고 손을 때면 자동으로 설정되어 계속 청소기만 끌고 다니면 됩니다.
충전을 다 하면 연녹색으로 3개가 보입니다. 20분 정도 청소하면 한개씩 사라지더군요..
붉은 연결봉을 모터 앞에 끼어 봤습니다. 이상하게 저는 이 부분을 한번 연결하고 나서 다시 분리할때 많은 힘이 필요하더군요 ㅡㅡ; (제가 허약해서 그럴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