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이 모듈의 랩은 연결된 Microsoft Learn 모듈 내의 여러 단위로 제공됩니다. 특정 장치로 이동하려면 다음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각 Microsoft Learn 단위는 프레젠테이션의 다양한 실습 및 데모를 나타냅니다.

 

 

  1. 연습: OneDrive에서 파일 액세스 및 다운로드
  2. 이 연습에서는 Microsoft Graph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OneDrive 계정에 액세스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NET Core 콘솔 앱을 만듭니다.
  3. 연습: OneDrive에 파일 업로드
  4. 이 연습에서는 Microsoft Graph를 사용하여 작은 파일과 큰 파일을 모두 포함하여 OneDrive에 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5. 연습: OneDrive에서 파일 관계 및 추세 작업
  6. 이 연습에서는 사용자를 중심으로 인기 있는 파일 목록을 가져오는 방법과 현재 사용자가 최근에 수정하고 액세스한 파일을 가져오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1. Access and download files from OneDrive
  2. Upload files to OneDrive
  3. Work with file relationships and trends in OneDrive

 

 

 

이 연습에서는 Microsoft Graph를 사용하여 작은 파일과 큰 파일을 모두 포함하여 OneDrive에 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소스위치

 

https://github.com/microsoftgraph/msgraph-access-files-data

 

GitHub - microsoftgraph/msgraph-access-files-data

Contribute to microsoftgraph/msgraph-access-files-data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