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2022년 TOP-50 VISUAL STUDIO 단축키 살펴보기

 

이러한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를 활용하는 전체 아이디어는 생산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TOP-50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개발자는 키보드에서 손가락을 떼지 않고도 더 많은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바로 가기 키는 Visual Studio 2015에서 최신 Visual Studio 2019까지 작동합니다.

1. 빠른 실행을 위한 CTRL+Q

Ctrl+Q는 Visual Studio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의 인덱싱된 목록을 검색할 수 있도록 빠른 실행을 엽니다. 예를 들어 새 항목을 추가하려는 경우 검색어로 빠른 실행을 사용하고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습니다.

Visual Studio에서 사용자는 빠른 실행을 적용하여 템플릿, 옵션 및 메뉴와 같은 요소로 IDE용 활동을 즉시 탐색하고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사용자가 빠른 실행을 적용하여 코드 및 그림을 탐색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

2. CTRL+ ] 닫는 중괄호 찾기

중첩된 문이 많으면 여는 중괄호와 닫는 중괄호를 추적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누락된 경우 컴파일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TRL+ ]를 사용하여 함수 또는 클래스의 일치하는 닫는 중괄호를 찾고 성가신 오류 메시지의 희생양이 될 가능성을 줄입니다.

3. CTRL+K+F 조잡한 코드 포맷

때때로 코드를 작동시키는 것은 보기 좋게 만드는 대가를 치릅니다. 들여쓰기와 간격이 적절하면 코드를 읽을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CTRL+K+F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서식을 지정해야 하는 섹션을 강조 표시하면 마법처럼 엉성한 코딩이 정리됩니다.

4. 지루한 타이핑을 자동화하는 TAB

For 루프와 if-then 조건에는 반복해서 입력하기 지루한 표준 구조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려면 조건의 시작 부분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Try'를 입력하고 TAB 키를 두 번 누르면 중괄호까지 조건을 완료하는 스니펫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매개변수를 수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5. 중지하고 다시 빌드하려면 CTRL+SHIFT+F5

이 바로 가기는 세 가지 디버깅 Visual Studio 코드 명령을 하나로 결합합니다. CTRL+SHIFT+F5를 사용하면 디버깅 세션을 종료하고 다시 빌드하고 새 디버깅 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단축키: 대량 댓글의 경우 CTRL+K+C 및 주석 해제의 경우 CTRL+K+U

수동으로 '//'를 추가하고 제거하는 것은 비활성화하려는 긴 코드가 있는 경우 특히 지루합니다. CTRL+K+C는 댓글을 대량으로 작성하는 더 빠른 방법입니다. 블록을 강조 표시하고 Visual Studio 바로 가기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줄을 다시 활성화해야 하는 경우 블록을 강조 표시하고 CTRL+K+U를 사용하여 주석을 제거합니다.

Ctrl+Shift+/를 사용하여 토글할 수도 있습니다. Ctrl+/는 줄 주석과 블록 주석을 전환하는 단축키이기 때문에 블록 주석에 토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실행하려면 설정을 클릭한 다음 '키보드 바로 가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토글 블록"이 표시됩니다. 이제 클릭하고 조합을 입력하십시오.

7. 향상된 전체 화면을 위한 ALT+SHIFT+ENTER

여러 화면을 열어두면 멀티태스킹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한 섹션에 집중하려는 경우 전체 화면으로 전환하면 메뉴 모음과 같은 중요한 패널이 손실됩니다. ALT+SHIFT+ENTER를 사용하면 전체 화면으로 전환할 수 있지만 메뉴와 패널에는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화면 해상도에 따라 4~10줄의 추가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8. Ctrl+K+S는 자동으로 조건에 코드를 추가합니다.

TRY-CATCH 또는 IF 루프 구조가 있지만 내부에 넣을 코드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Ctrl+K+S를 사용하여 조건을 채우는 데 필요한 스니펫을 선택할 수 있는 컨텍스트 메뉴를 엽니다.

9. 북마크 코드 단축키: CTRL+K+K, CTRL+K+N & CTRL+K+P

책갈피는 코드의 특수 마커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지속적으로 참조하는 함수가 있는 경우 CTRL+K+K는 왼쪽에 작은 점으로 해당 줄을 표시합니다. 또한 CTRL+K+N을 사용하여 목록의 다음 책갈피를 순환하고 이전 책갈피를 보려면 CTRL+K+P를 사용하십시오. 북마크는 코드 자체가 아니라 코드 줄에 태그를 지정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10. 클립보드 링의 경우 CTRL+SHIFT+V

클립보드 링은 여러 코드 블록을 복사하고 붙여넣을 수 있는 Visual Studio 기능입니다 . 사용자는 다양한 코드 줄을 복사하여 클립보드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필요할 때 이러한 코드 줄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복사된 코드는 메모리에 저장되며 사용자는 이를 ID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L+C를 사용하면 마지막으로 복사한 15개의 콘텐츠를 클립보드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CTRL+SHIFT+V를 사용하면 붙여넣을 줄을 찾을 때까지 복사된 줄 목록을 스크롤할 수 있는 이 클립보드 링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1. CTRL+M+M 및 CTRL+M+O 코드 축소 단축키

코드 파일이 너무 길어 관리하기 쉽게 만들고 싶다면 CTRL+M+M Visual Studio 코드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파일을 선택하고 이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기능을 가장 기본적인 보기로 축소하십시오. 특정 섹션을 다시 확장하여 원하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CTRL+M+O를 사용하여 정의 수준으로 축소할 수 있으며 이는 보다 유용한 보기일 수 있습니다.

12. 블록 수정을 위한 ALT 단축키

코드 블록이 있고 블록의 다른 줄 전체에 반영되도록 이벤트를 편집하려고 합니다. 각 줄을 개별적으로 변경하는 대신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해당 블록을 강조 표시합니다. 원하는 변경 사항을 입력하면 선택한 모든 줄이 한 번에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3. 블록 이동 VS 단축키: ALT+↑ & ALT+↓

Microsoft에서 Visual Studio 사용자는 마우스로 코드와 텍스트를 선택할 때 Alt 키를 눌러 텍스트 블록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는 전체 라인이 아닌 데이터 또는 코드 문자열을 선택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이러한 Microsoft Visual Studio 바로 가기는 복사-이동-붙여넣기의 빠른 대안입니다. 특정 코드 블록의 위치를 ​​변경하려면 줄을 강조 표시한 다음 ALT+↑(위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모든 줄을 한 번에 위로 이동하거나 ALT+↓(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모든 좋아요를 아래로 이동합니다.

14. 참조를 찾기 위한 F12 및 SHIFT+F12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

Visual Studio에서 사용자는 모든 참조 찾기를 사용하여 필요한 코드 세부 정보가 코드베이스를 철저히 참조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ind All References는 컨텍스트 목록에서 액세스하거나 Shift + F12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보려면 이름 위에 마우스를 놓고 F12를 누르십시오. 해당 클래스를 사용한 모든 위치를 보려면 SHIFT+F12를 사용하십시오.

15. CTRL+- 및 CTRL+SHIFT+- 기록을 단계별로 살펴보기

이러한 VS 코드 핫키는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미지, 여러 줄의 코드를 아래로 스크롤하고 100줄 떨어진 일부 참조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해당 위치를 찾기 위해 위아래로 스크롤하는 대신 CTRL+-(빼기)를 사용하여 탐색 기록을 통해 뒤로 이동합니다. 탐색 기록에는 모든 위치를 표시하고 클릭한 순서대로 클릭했습니다. 앞으로 이동하려면 CTRL+SHIFT+-를 사용합니다.

 

 

16. 빌드하려면 CTRL+SHIFT+B

내장된 Microsoft Visual Studio는 이전 빌드 이후 수정된 루트 파일만 컴파일하고 연결한다는 의미입니다. Microsoft Visual Studio의 Rebuild 기능은 변경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루트 파일을 컴파일하고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CTRL+SHIFT+B는 솔루션을 빌드하는 더 빠른 방법입니다.

17. CTRL+. 자동 완성용

예를 들어 새 작업을 만들려는 경우 이러한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합니다. '작업'이라는 단어를 입력하고 CTRL+를 사용합니다. (점) 메뉴를 봅니다. Enter 키를 누르면 네임스페이스가 표시됩니다. 자동 완성은 명명 규칙 유지와 같은 모든 코딩 문제에 도움이 됩니다.

18. CTRL+R+R  속성 이름 바꾸기

빌드를 수행하고 속성 이름을 제대로 지정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참조를 찾는 대신 변수를 클릭하고 CTRL+R+R을 사용합니다. 이 핫키는 속성의 이름을 바꿀 뿐만 아니라 참조되는 모든 이름을 변경합니다. 적용을 클릭하면 이름이 바뀔 모든 참조가 표시됩니다.

19. 생성자로 단계씩 디버깅할때 F11 

이러한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는 디버깅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줄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한 함수를 한 단계씩 실행하려면 F11을 눌러 생성자로 이동합니다.

정적 생성자를 디버깅하는 경우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평소와 같이 작동합니다. 이를 위해 생성자는 한 번만 호출됩니다. 따라서 클래스에 처음 액세스하기 전에 항상 디버거가 클래스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0. 빠른 작업을 위한 ALT+ENTER

전구가 보이면 조치를 취하기가 더 쉽다는 의미입니다. 단축키 단축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하지 않는 USING 문이 있거나 절을 추가하려는 경우 ALT+ ENTER를 누르면 불필요한 문이 제거되고 해당 권장 스니펫이 절에 추가됩니다.

21. 책갈피 제거를 위한 Ctrl+K

Visual Studio에는 사용자가 책갈피를 추가할 수 있는 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책갈피는 솔루션의 코드 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마지막 위치로 즉시 돌아갈 수 있는 일반 책갈피와 마찬가지로 Visual Studio를 사용하면 코드에서 레이블이 지정된 줄을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많은 책갈피를 생성할 수 있으며 책갈피 사이를 즉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책갈피를 제거하기 위해 단축키 Ctrl+K가 있습니다.

이러한 Visual Studio 코드 바로 가기 키는 일반적인 줄이나 현재 표시된 코드 줄에서 주석 구문을 제거하는 데 유용합니다 . 예를 들어 코드 편집기를 사용 중이고 이미 작성된 주석 구문을 제거하려는 경우 Ctrl-K는 텍스트 조작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 아래에 있습니다.

22. 프로젝트 열기를 위한 Ctrl+Shift+O

이 키는 프로젝트 관련 단축키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Visual Studio를 사용 중이고 "MyProject"라는 새 프로젝트를 개발했습니다. 이제 코드 편집기에서 이 프로젝트를 열려면 Ctrl+Shift+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Visual Studio 코드 바로 가기 키는 대규모 프로젝트 및 리포지토리에서 작업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23. 기본 클래스를 재정의하려면 Ctrl+Alt+Insert

이 바로 가기 키는 프로젝트 관련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 클래스 메서드를 재정의 하려는 경우입니다 . 이제 재정의 가능한 메서드가 호출될 때 이미 파생된 클래스에서 이를 달성하려고 합니다 . 클래스 보기 창에서 이를 실행하려면 Ctrl+Alt+Insert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 증분 검색을 위한 Ctrl+I

이 바로 가기 키는 검색의 일부이며 관련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를 대체합니다. 이 핫키는 증분 검색을 시작합니다. Ctrl+I를 누른 후 사용자는 텍스트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가 입력되면 이 키는 텍스트 및 관련 패턴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검색 및 바꾸기 Visual Studio 바로 가기 키는 코드 편집기에서 다양한 코드와 주석을 찾는 데 유용합니다.

25. 정규 표현식의 경우 Alt+F3, R

이 바로 가기 키는 검색의 일부이기도 하며 관련 Visual Studio 코드 바로 가기를 대체합니다. 이 키는 정규식 옵션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 Alt+F3, R 특수 문자를 사용하여 찾기 및 바꾸기 방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6. 메모리 1 창의 경우 Ctrl+Alt+M,1

이 키는 디버깅 관련 Visual Studio 명령의 일부입니다. 이 바로 가기 키는 디버깅 중인 메서드의 메모리를 관찰할 수 있는 메모리 1 창을 표시합니다 . 이는 코드에 대한 디버깅 수치가 준비되지 않은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큰 버퍼에서 공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7. 개체 브라우저(Object Browser)의 경우 Ctrl+Alt+J

이 키는 개체 브라우저 관련 Microsoft Visual Studio 바로 가기의 일부입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젝트 또는 프로젝트에서 참조하는 요소 및 샘플 라이브러리에 지정된 클래스, 특성, 프로세스, 이벤트 및 상수를 검사하는 개체 브라우저가 표시됩니다 .

28. 도구 창의 경우 Ctrl+Shift+M

Visual Studio에서 도구 창은 통합 개발 환경의 자식 창입니다. IDE는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보기에는 두 개의 도구 창 모음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기본, 보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경우 각 컬렉션 또는 그룹에서 하나의 도구 창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바로 가기 키는 도구 창 관련 명령의 일부입니다. 이렇게 하면 창 안의 텍스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창을 내부 또는 외부로 전환합니다 .

29. 창 조작(Window manipulation) 을 위한 Ctrl-Page down

이 키는 Windows 조작 관련 Visual Studio 코드 바로 가기 키 의 일부입니다 . 문서 또는 창에서 다음 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HTML 편집기를 디자인 보기에서 HTML 보기로 전환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30. 커서의 경우 Shift+F8

Visual Studio에서는 사용자가 커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에서 사용자는 커서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비트맵 파일입니다. 커 확장자. 이 파일을 만들려면 선택한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항목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커서 파일을 선택하면 .cur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 바로 가기 키는 일반 Visual Studio 코드 명령의 일부입니다. 이 키는 커서를 이전 항목( 예: TaskList 창 또는 Find Results 창)으로 이동합니다.

31. 솔루션 탐색기의 경우 Ctrl+Alt+L

이 바로 가기 키는 솔루션 탐색기를 표시합니다. 솔루션 탐색기는 프로젝트의 현재 솔루션에 있는 프로젝트 및 파일을 나열하는 역할을 합니다 . 솔루션 탐색기는 사용자가 모든 프로젝트를 탐색하고 관리할 수 있는 창입니다.

솔루션 탐색기는 솔루션을 구성하는 프로젝트, 실제 하드 디스크에 표시되는 각 프로젝트의 파일 및 폴더, 모든 어셈블리, COM 개체 또는 프로젝트가 참조하는 파일을 보여줍니다. 솔루션 탐색기의 상황에 맞는 메뉴는 프로젝트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명령을 제공합니다.

단축키 없이 창을 열려면 보기 > 솔루션 탐색기를 선택합니다.

32. 도구 상자용 Ctrl+Alt+X

이 핫키는 도구 상자를 표시합니다. 도구 상자는 VS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여기에는 편집기 창과 디자이너 창으로 이동할 수 있는 컨트롤 및 기타 개체가 포함됩니다 . 도구 상자를 사용하여 많은 컨트롤을 프로젝트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도구 상자는 XAML 파일 또는 Windows Forms 앱 프로젝트의 디자이너 보기와 같은 디자이너 보기와 함께 표시됩니다. 도구 상자에는 현재 디자이너가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만 표시됩니다. 도구 상자는 기본적으로 Visual Studio IDE의 왼쪽을 따라 축소되어 있으며 커서를 도구 상자 위로 이동하는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도구 상자는 도구 모음에서 고정 기호를 클릭하여 고정할 수 있으므로 포인터가 움직일 때 열린 상태를 유지합니다. 도구 상자 창을 숨기기 해제하고 화면에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단축키 없이 창을 열려면 보기 > 도구 상자를 선택합니다.

33. Shift+F4

이 핫키는 현재 선택된 개체 및 컨트롤의 속성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Shift+F4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설정 및 기타 여러 속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이 핫키를 사용하여 구성을 수정하고 볼 수 있습니다.

34. Ctrl+Alt+R

이 바로 가기 키는 Visual Studio에서 웹 브라우저 창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Ctrl+Alt+R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다양한 웹 페이지를 보거나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VS Code용 웹 브라우저 창을 사용하면 편집기 내에서 정품 브라우저 미리 보기를 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미리보기는 헤드리스 Chromium으로 구동되며 헤드리스 Chromium 인스턴스로 새 프로세스를 시작하여 작동합니다. Google Chrome 또는 Microsoft Edge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VS Code 내에서 웹 정보를 안전하게 렌더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집기 내 디버깅 등과 같은 흥미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 Alt+F8

이 핫키는 매크로 탐색기 창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매크로가 나열됩니다. 매크로를 사용하면 IDE에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Alt+F8은 Visual Studio의 중요한 바로 가기 키 중 하나입니다.

매크로 탐색기 창은 텍스트 편집 작업을 포함하여 Visual Studio에서 대부분의 명령을 기록할 수 있는 Visual Studio용 확장입니다. 특정 작업이나 작업을 여러 번 반복해야 하는 경우 Visual Studio 매크로는 생산성을 높이는 한 가지 기술입니다. 생각을 제외하고 매크로는 Visual Studio IDE(통합 개발 환경)에서 수동으로 수행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없이 창을 열려면 보기->기타 창->매크로 탐색기를 선택합니다.

36. Ctrl+Shift+G

Ctrl+Shift+G는 숨겨진 그리드를 활용하여 조정할 요소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리드 간격은 HTML 디자이너의 디자인 창에서 구성할 수 있으며 다음에 사용자가 문서를 열면 그리드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37. Ctrl+Shift+L

이 Visual Studio 단축키는 책갈피 대화 상자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책갈피를 사용하여 특정 코드 라인을 식별하거나 지정하여 중요한 메시지에 주석을 달거나 특정 위치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Ctrl+K 단축키는 책갈피를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참고: 책갈피는 코드가 아닌 줄 번호로 설정됩니다. 책갈피는 줄 번호에 남아 있으며 코드를 변경할 때 코드와 함께 이동하지 않습니다. 책갈피 창( 보기 > 책갈피 창 )과 텍스트 편집기 도구 모음 모두 책갈피 명령과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 다음 북마크 및 이전 북마크 버튼을 사용하면 북마크 창에서 북마크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책갈피 상자에서 새 폴더를 선택하고 선택한 책갈피를 새 폴더로 드래그하면 책갈피를 가상 폴더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북마크 상자에서 모든 북마크 비활성화 버튼을 선택하여 북마크를 제거하지 않고 끌 수 있습니다. 동일한 버튼을 선택하여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현재는 모든 북마크 활성화라고 함).

38. Ctrl+F9

Ctrl+F9는 중단점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현재 코드 줄에 중단점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 Visual Studio의 편리한 단축키 중 하나입니다.

중단점은 개발자 도구 상자에서 가장 중요한 디버깅 도구 중 하나입니다. 중단점은 디버거 실행을 일시 중단하려는 모든 위치에 배치됩니다. 소스 코드에서 중단점을 설정하려면 코드 줄 옆의 맨 왼쪽 여백을 클릭합니다.

또는 줄을 선택하고 F9 키를 누르거나 Debug > Toggle Breakpoint 를 선택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Breakpoint> Insert Breakpoint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빨간색 점은 왼쪽 여백의 중단점을 나타냅니다.

39. F5

F5 핫키는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버거 모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며 실행 시 코드가 수행하는 작업을 표시합니다. 반면에 ctrl + F5 핫키는 디버거 없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버그 모드라고도 하는 디버그 메뉴는 사용자가 디버깅 목적으로 프로그램의 내부 상태를 검사 및/또는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내장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40. Ctrl+Alt+I

이 Visual Studio 바로 가기는 창 관리 바로 가기 키 아래에 있습니다. 바로 실행 창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직접 창은 작성된 프로그램이 디버그 모드에 있을 때 매개변수 및 변수와의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 작성된 코드의 변수 또는 매개변수를 수정하고 검사할 수 있습니다. 

41. Ctrl+Shift+1

이 단축키는 개발자가 사물을 확인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이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개체의 후속 설명, 정보 또는 참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체 브라우저 및 클래스 보기 창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hift+F12 단축키를 사용하여 소스 편집 창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단축키 중 하나입니다. 이 핫키는 View.BrowseNext를 호출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Visual Studio 단축키의 보기 섹션 아래에 있습니다. 단축키 Ctrl+Shift+2는 View.BrowsePrevious를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View 클래스 아래에 있으며 내비게이션 바로 가기라고도 합니다.

42. C+R

이 핫키는 CrossAppDomainDelegate를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명된 대리자가 인식하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도메인에서 코드를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 네임스페이스에서 사용되며 mscorlib.dll 어셈블리의 일부입니다. 이 핫키는 AppDomain.DoCallBack(CrossAppDomainDelegate) 메서드를 호출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 도메인에는 앱 도메인 변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첨부 파일이 응용 프로그램 도메인에 압축되면 생성자가 시작되고 응용 프로그램 도메인이 완화되면 소멸자가 시작됩니다. 앱 도메인 변수는 애플리케이션이 수행되는 비공개 설정인 애플리케이션 도메인을 설명합니다. 이 클래스는 파생될 수 없습니다.

43. S

핫키 "S"는 Stackalloc을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택에 메모리 블록을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서드 실행을 통해 빌드된 블록은 해당 메서드가 에코될 때 암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사용자는 stackalloc으로 지정된 메모리를 명시적으로 해제할 수 없습니다. 스택 할당 메모리 블록은 가비지 수집과 관련이 없으며 fixed 문으로 바인딩할 필요가 없습니다.

stackalloc 메서드는 일반적인(공통) 언어 런타임(CLR)에서 버퍼 오버런 검색 특성을 암시적으로 허용합니다. 버퍼 오버런이 확인되면 악성 코드가 수행되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신속하게 메서드를 중지합니다.

44. A+B

A+B 핫키는 AccessViolationException을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코드가 지정되지 않았거나 경로가 없는 메모리에 쓰려고 할 때 관리되지 않거나 안전하지 않은 코드에서 액세스 위반이 발생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포인터에 잘못된 값이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잘못된 포인터 내의 모든 쓰기가 액세스 위반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므로 액세스 위반은 일반적으로 일부 읽기 또는 쓰기가 잘못된 포인터로 발생하여 해당 메모리가 손상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액세스 위반은 거의 항상 심각한 코딩 오류를 의미합니다. AccessViolationException은 이러한 심각한 오류를 명시적으로 인식합니다.

45. C+W

이 핫키는 Console.WriteLine 메서드를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 출력 스트림에 우세한 줄 종결자가 지원하는 정의된 데이터를 쓰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파라미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정된 형식 데이터를 사용하여 일반 출력에 우세한 줄 종결자가 지원하는 정의된 개체의 텍스트 설명을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 줄 종결자는 줄 바꿈과 함께 위치 반환을 목적으로 하는 줄입니다. Out 섹션의 TextWriter.NewLine 섹션을 다른 문자열에 배치하여 줄 종결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46. ​​F10

F10 키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키 중 하나입니다. F10은 스텝 오버 라고도 합니다 . 이 키의 흥미로운 점은 호출 스택에 크게 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존 함수의 다음 줄로 진행합니다. F10 키는 두 가지 목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선을 넘는 것입니다. F10 키의 두 번째 적용은 디버깅 이벤트를 시작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코드의 첫 번째 줄에서 분할합니다.

47. Ctrl+Shift+T

이 단축키는 가장 멋진 키 중 하나입니다. 이 키는 닫힌 편집기를 다시 여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편집기 세션을 복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웹 애플리케이션 생성 및 디버깅을 위해 재구성된 코드 편집기 입니다. 이 바로 가기의 흥미로운 점은 실수로 닫은 탭을 복원하기 위해 Chrome 브라우저에서도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이 Visual Studio 단축키를 활용하는 전체 목적은 풍부함을 개선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48. Ctrl+K O

이 키는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동안 Visual Studio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활성 파일을 새 창/인스턴스에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거대한 코드베이스에서 실행되는 동안 VS 솔루션 탐색기는 활성 파일과도 동기화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다른 유사한 파일로의 이동, 동일한 위치의 새 클래스 결합, 파일 이름 변경 등을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체를 동기화 상태로 유지하는 환경은 Visual Studio 편집기에서 구성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꺼져 있습니다. 또한 Visual Studio에는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적용되는 코드 블록을 즉각적이고 빠르게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놀라운 코드 조각이 있습니다. C#, Visual Basic, C++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코드 스니펫이 가능합니다.

49. Ctrl + F12

이 바로 가기 키는 Visual Studio 코드 편집기 창 또는 인스턴스에서 가장 중요한 바로 가기 키 중 하나입니다. 이 핫키는 선택한 기호의 정보, 의미 및 설명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F12 키의 단일 사용은 파일 확장자를 정의 공급자로 여는 것입니다. '정의로 이동'에만 응답함을 나타냅니다 . 이 키는 다른 중요한 옵션과 함께 널리 사용되는 키 중 하나입니다. Visual Studio에는 Microsoft Azure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기 위한 도구 세트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IDE(통합 개발 환경)에서 Azure 앱 및 설정을 신속하게 설정, 개발, 디버그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Azure 도구 및 프로젝트 템플릿을 얻기 위해 사용자는 Visual Studio를 설치한 후 Azure 개발 워크로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0. Ctrl+Shift+`

이 키는 주로 Visual Studio에서 새 터미널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Visual Studio Code는 작업 영역의 중심에서 시작되는 모든 기능을 갖춘 개방형 터미널을 통합합니다. 링크 및 오류 공개와 같은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편집기와의 결합을 제공합니다. 터미널을 시작하기 위해 사용자는 여기에 언급된 것처럼 백틱과 함께 Ctrl+Shift+`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사용자가 코드 옵션 없이 계속하려면 특정 프로젝트나 코드를 저장하지 않고 IDE를 열기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이 대안을 선택하여 Live Share 세션에 들어가거나 디버깅 방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Esc 키를 눌러 시작 창을 중지하고 IDE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

 

 

영상으로 알아보자

 

https://youtu.be/QBMaSky6cWM

 

원문사이트

https://bytescout.com/blog/visual-studio-hot-keys.html

 

Visual Studio Shortcuts in 2022, List of Visual Studio Hotkeys - ByteScout

Explore best Visual Studio shortcut keys to improve your coding skills. Get a source code for each Visual Studio keyboard shortcuts.

bytescou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