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서초구립그림책도서관 웹사이트에서 세이펜 호환 대여책 찾아보기

 

 

 

 

집에 레인보우펜 중에 하늘색으로 된 세이펜이 있어서 아이에게 재미있는 그림책을 대여하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나름 구매사이트에서 세이펜과 호환이 되는 새책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비용도 만만치 않고 집에 보관하기엔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고, 아직 어려서 그런지 처음 본 책을 여러 번 보는 경우가 없다 보니 대여하는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그래서 서초구립 그림책도서관 웹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해당 도서관은 매주 월요일마다 휴관일 이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즉 월요일날 방문하면 휴관이므로 직접 방문 대여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https://picturebook.seocholib.or.kr/NoticeInfoDetail/11403

 

도서관 사이트에서 저희 집과 제일 가까운 "서초그림책도서관" 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세이펜" 이라고 검색을 했더니 15개 정도의 그림 서적이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https://www.saypen.com/Script/product/ProductView.asp?rszItemIDX=1665

 

그림책 중에 목록을 선택하면 아래 처럼 keyword 로 세이펜이 표기되어 있으며, 이를 선택하면 해당 키워드에 맞는 그림책들을 목록 형식으로 다시 보여줍니다.

 

서초그림책도서관 위치

 

 

서초그림책도서관 위치 카카오맵 보기

http://kko.to/nMqoPcvLg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서초구립도서관 웹사이트 방문

 

https://picturebook.seocholib.or.kr/

 

서초구립도서관

도서정보는 물론 다양한 문화강좌와 이색적인 행사 등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icturebook.seocholib.or.kr

 

 

서초구립도서관 웹사이트 세이펜 호환 검색

https://picturebook.seocholib.or.kr/KeywordSearchResult/%EC%84%B8%EC%9D%B4%ED%8E%9C

 

서초구립도서관

도서정보는 물론 다양한 문화강좌와 이색적인 행사 등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icturebook.seocholib.or.kr

 

세이펜 사이트

 

https://www.saypen.com/

 

세이펜

세이펜,레인보우펜,피노키오펜,AS,세이펜티칭클럽,엄마표영어세미나,세이고,SAYGO

www.sayp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