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A Simple Todo App withe React, Redux, and Firebase


https://github.com/rajatk16/firedux-todo


firebase 은 realtime database 에서 추가, 삭제가 이루어 진다.




React와 함께 Redux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이 앱의 상태를 관리합니다. Redux는 ToDo 앱처럼 단순한 앱에는 필요하지 않지만 Redux를 다른 React App에 추가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의 Firebase는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놀라운 기술 중 하나입니다. Firebase는 인증, 저장, 테스트 및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에서는 파이어베이스를 사용하여 Firebase의 실시간 데이터베이스에 앱의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 비트 를 사용 하여 앱의 구성 요소를 구성하고 관리하십시오. 팀은 프로젝트와 응용 프로그램간에 구성 요소를 공유, 재사용 및 동기화하여보다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시고, 오픈 소스이며 React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Redux 추가하기

이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Redux는 JavaScript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 작성된 상태 관리 라이브러리입니다.

Redux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은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데이터를 Store라는 단일 장소에 보관한다는 것입니다 앱의 구성 요소에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Redux는 단순히 상점에서 가져 와서 구성 요소에 제공합니다.

시작하려면 redux라이브러리를 앱 에 설치해야합니다 이와 함께 react-reduxReact와 Redux를 연결 하는 라이브러리와 라이브러리를 설치하여 redux-thunk미들웨어로 작동하고 Redux에서 비동기 작업을 처리합니다. 이것은 Firebase를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거기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기 위해 비동기 요청을 수행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