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번역내용

 

https://teamandroid.com/android-studio-flamingo-download/

 

Download Android Studio Flamingo (2022.2.1 Patch 2)

This is the latest Android Studio Flamingo (2022.2.1 Patch 2) download now available for Windows, macOS, Linux and Chrome OS platforms.

teamandroid.com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Flamingo 2022.2.1은 구글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통합 개발 환경(IDE)입니다. 이 IDE는 안드로이드 앱을 디자인, 개발, 테스트 및 배포하는 데 사용됩니다.

 

Flamingo 2022.2.1의 주요 기능과 업데이트에 대해 쉽고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기능 추가: Flamingo 2022.2.1은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코드 에디터의 성능 향상, 더 나은 자동 완성 기능, 리팩토링 도구의 개선 등이 있습니다.

UI 디자인 도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Flamingo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디자인하고 시각적으로 편집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레이아웃 에디터와 팔레트에서 원하는 UI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배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다양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파일 및 폴더 구조를 탐색하고 수정할 수 있는 사이드바가 포함되어 있으며, Git 및 버전 관리 시스템과의 통합도 가능합니다.

코드 작성 및 디버깅: Flamingo 2022.2.1은 안정적인 코드 작성 환경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코드 에디터는 문법 강조 표시, 자동 완성 기능 등을 포함하여 개발 과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내장된 디버거를 사용하여 앱 실행 중 발생하는 오류와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와 장치 관리: IDE에는 Android 가상 장치(에뮬레이터) 실행 및 관리 도구가 내장되어 있어 앱을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USB 연결된 실제 장치도 지원하므로 실제 하드웨어에서 앱을 실행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안드로이드 버전과 디바이스 크기에서 앱의 동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분석: Flamingo 2022.2.1은 앱의 성능을 분석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앱의 CPU, 메모리, 네트워크 사용량 등을 모니터링하고 병목 현상을 식별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및 확장성: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다양한 플러그인과 확장 기능을 지원하여 개발자가 IDE를 자신에게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추가적인 언어 지원, 디자인 리소스 관리 도구, 코드 생성기 등의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개발 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Flamingo 2022.2.1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과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Android 스튜디오 Flamingo의 새로운 기능

 

https://youtu.be/41VZhwrXAKI

 

 

 

 

OS 별 다운로드

Windows
(64-bit)
android-studio-2022.2.1.20-windows.exe
Recommended for Windows users
1.0 GB
Windows
(64-bit)
android-studio-2022.2.1.20-windows.zip
No .exe installer
1.0 GB
Mac
(Intel)
android-studio-2022.2.1.20-mac.dmg 1.2 GB
Mac
(Apple Silicon)
android-studio-2022.2.1.20-mac_arm.dmg 1.2 GB
Linux
(64-bit)
android-studio-2022.2.1.20-linux.tar.gz 1.1 GB
Chrome OS android-studio-2022.2.1.20-cros.deb 845.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