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QR Code Generator 무료 QR 코드 만들기

 

https://ko.qr-code-generator.com/

 

QR Code Generator | 무료 QR 코드 만들기

URL, vCard 등을 위한 QR Code Generator입니다. 로고, 색상, 프레임을 추가하고 높은 인쇄 품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 QR 코드를 받으세요!

ko.qr-code-generator.com

 

 

종류는 8 가지를 제공해 주네요.

 

사용법은 https://ko.qr-code-generator.com/ 링크를 통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확인해 보니 정적 QR 코드는 무료라고 하네요.

 

모든 정적 QR 코드는 무료입니다. 여기에는 URL, vCard, 일반 텍스트, 이메일, SMS, Twitter, WiFi 및 Bitcoin이 포함됩니다. 한 번 만든 QR 코드는 영원히 사용자 여러분의 것이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유일한 단점은 콘텐츠를 수정할 수 없다는 것이므로 인쇄하기 전에 항상 QR 코드를 테스트하고 작동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만약에 동적으로 api 를 통해 qr code 를 생성하고자 한다면 개발이 필요하며 이는 api key 를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비용 알아보기 (동적 QR Code 구매)

 

https://my.qr-code-generator.com/features-and-pricing

 

QRCode-Generator-Pro

 

my.qr-code-generator.com

 

 

동적과 정적의  QR Code 차이

 

일단 생성된 정적 코드는 수정할 수 없으며 이 코드의 스캔은 추적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동적 코드는 매우 유연하며 사실상 파괴할 수 없습니다. 동적 코드의 콘텐츠는 인쇄 후에도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링크를 변경/추가하고 오타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스캔을 수행한 장소와 시간을 포함해 스캔 횟수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