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니의 블로그

 

 

 

저는 이사공간 3팀과 함께 화곡동에서 경기도 화정역 근처인 옥빛마을14단지 1401동 으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에어컨은 별도로 lg 쪽에 의뢰 하였고, 벽걸이나 세탁기, 냉장고 등은 전부 이사공간 3팀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7월 1일 비가 많이 내린 관계로 이사짐에 빗물이나 잘못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처음부터 비싼 가구나 가전제품에 대해 빗물이나 기스가 나지 않도록 잘 포장해 주셔서 이사 이후에 확인해 봤는데 아무 이상이 없어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비오는날에도 내부 청소 담당해 주시는 여성분이나 이삿짐을 날라다 준 분들이 짜증 내지도 않고 긍정적으로 본인의 짐처럼 생각해 주셔서 이렇게 감사 드린 마음에 여기 칭찬 후기에 글을 남깁니다.

이사에 자신감이 있어서 그러신지, 이사공간 3팀이라고 말씀 해 주셨고, 이사 하시는 분들도 이사공간 팀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하셔서 매우 추천 해 드립니다.

 

** 이 글은 절대 홍보성으로 기재하지 않았고, 제가 7월 1일 이사하면서 느낀점을 기재한  부분이므로, 이사 가시는 분들은 이 점에 대해 참고해 주시고, 이사 선택 여부는 본인의 결정임을 밝힙니다. 참고로 이사센타와 절대 연관 부분은 없으므로 선택 이후 문제점에 대해서는 해당 블로그에서 답변 드릴 수 없음을 밝힙니다. ***